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항 펜타시티 한신더휴 분양가 마지막 회사분 5가지 특별혜택
    아파트 청약 분양소식 2024. 2. 26. 16:41
    반응형
    SMALL
    포항 펜타시티 한신더휴 분양가
    마지막 회사보유분 5가지 특별혜택

    - 총 세대수 : 2192세대

    - 총 15개동 (지하3층~지상29층)

    - 입주예정: 24년 12월 예정

    - 공급평형 : 전용84타입 (구33평형) / 전용99타입( 구 39평형)

    - 평당가: 천만원대

    - 계약금: 천만원으로 입주시때까지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분양가
    마지막 찬스 / 회사보유분 파격조건 + 특별혜택

    - 2년전 분양가 / 분양가 상한제

    - 전용 84타입 포항 마지막 3억원대 저렴한 분양가

    - 방문예약시 특별혜택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분양가는 전용84타입기준 3억4천만원부터 3억7천만원대로 공급중입니다.

    주변시세 신축기준 5억원대로 시세대비 매우 경쟁력있는 분양가라 할수있습니다.

    이번 회사보유분 마지막 물량으로 곧 완판예정이니 특별혜택으로 좋은조건에 내집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5가지 혜택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는 2024년 12월 입주 예정인 아파트로, 포항의 미래형 복합자족 펜타시티 신도시 프로젝트의 일환입니다. 이 신도시는 메카트로닉스, 바이오, 의료, 신사업R&D, 그린에너지 등의 업종 기업을 유치하며 동시에 약 5천여 세대의 주거 공간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는 지하 3층, 지상 29층으로 총 2,192세대가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A2블럭은 대지면적 75,821㎡, 건폐율 14.71%로 총 1,597세대를, A4블록은 대지면적 27,017㎡, 건폐율 15.76%로 총 595세대를 공급합니다.

    공급되는 평형은 A2는 전용 84.99㎡, A4는 84㎡ 타입 단일 평형으로, 중대형 평형을 선호하는 실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세대당 1.54대의 주차면적을 확보하고, 전기차 충전소, 자동인식기, 유도장치, 원패드 등 첨단 시스템이 설치되었습니다.


    각 평형별 평면 구조를 보면, A, B, C 형은 채광이 좋은 4베이 구조로, 거실과 침실이 하루 종일 햇빛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방창과 맞통풍이 가능하며, 환기성이 뛰어나 개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드레스룸, 팬트리, 옥실, 주방 현관 등의 설계는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분양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으나, 최근 분양가의 상승 추세와 건축비 인상을 고려하면, 분양가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분양가 인상을 인정하는 현실을 반영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분양가 정보는 모델하우스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분양가를 보면  3억대 중반으로 확장비까지 해도 분양가가 저렴하고 올12월에 입주할수 있어 좋은 조건의 아파트 단지 인듯합니다.또한 단지앞에 있는 7번 국도와 28번 국도를 이용하면 포항 시내와 시외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교통이 편리하여 출퇴근 하기에 편리할것으로 보이며 요즘 직장인들은 직장과 가까운것으로 선호하기에 위치적으로도 좋을것입니다.


    해당 사업지와 가까이 북쪽 상권으로는 중심상업지구가 자리잡고 있으며 입주민들은 이를 통해 편리하게 편의 시설을 이용할수 있으며 이지역에는 2만 2100세대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펜타시티 내 상업시설을 편리하게 이용 할수 있습니다.


    이곳은 포항융합기술 산업지구가 조성될 예정이고 이곳에 근무하는 근로자들은 직주근접의 이점을 누리실수 있으며 입주가 2024년 12월로 예정되어 있어 실거주 목적으로 분양 받는다면

     저렴한 금액에 분양하는곳이기에 부담도 없을것으로 판단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