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역 sk리더스뷰 분양가
강동역 sk리더스뷰 분양가
강동역 sk리더스뷰 파격혜택 조건변경
8,9호선 호재에 gtx-d노선까지
서울, 분양가 오르고 공급 줄어드는 수급불균형 현상 커져
- 5호선 강동역 역세권, 8호선(암사~별내구간) 준공, 9호선 연장산업 추진, GTX-D 신설
부동산 시장은 현재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분양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승은 수요와 공급의 불균형, 공사비 인상, 그리고 금리 상승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하고 있습니다.
서울의 분양가 상승은 특히 두드러지는데, 지난 1월 말 기준으로 전국 민간아파트 분양가는 3.3㎡당 평균 1천746만8천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11% 상승했습니다. 서울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3천713만7천원으로 작년 1월보다 21% 상승했습니다. 또한, 서울의 분양가구 입주물량은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수요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한편, 서울 중심 입지에 GTX-D노선 수혜를 받는 단지인 '강동역 SK 리더스뷰’가 분양 중에 있습니다. 이 단지는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시스템에 따르면 GTX A노선 개통을 앞두고 오산동 동탄역 롯데캐슬 전용면적 102㎡가 22억 원에 신고가 거래되었습니다. 이는 지난해 9월 신고된 직전 거래가 대비 5개월여 만에 1억 원 상승한 가격입니다.
GTX-D노선 호재 외에도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입지 여건도 으뜸이다. 단지가 위치한 강동구 일대는 도시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신흥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뛰어난 교통여건이 장점이다. 지하철 5호선 강동역·길동역이 가깝고, 5·8호선 천호역 이용도 수월하다.
강동역 SK리더스뷰 분양가
회사보유분 파격혜택
로열층 문의 : 1800-7307
여기에 9호선 길동생태공원역(예정)도 인접해 개통되어 강남,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은 더욱 쉬워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8호선 암사역~구리시~별내신도시 구간은 올해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9호선 4단계 연장 사업도 추진되고 있다.
학교가 밀집해 우수한 학군도 갖췄다. 천동초와 동신중이 있으며, 강동구립 천호도서관이 가까워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과 면학 분위기가 조성돼 있다. 명일동 학원가도 이용하기 쉽다.
단지 바로 앞 강동성심병원이 있고, 길동 복조리시장,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CGV, 강동아트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천호동 로데오거리를 중심으로 형성된 쇼핑, 생활, 문화, 편의시설 등 완성된 생활 인프라를 입주 시 바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 일자산허브천문공원, 길동생태공원, 강동그린웨이, 광나루한강공원, 올림픽공원 등 녹지공간도 가까워 주거환경 또한 쾌적하다.
인근에 고덕비즈밸리,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 각종 개발사업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7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고덕비즈밸리는 2024년 조성이 완료되면 약 1만5,000여명 이상이 근무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케아, 영화관, 쇼핑몰 등으로 구성된 대형 복합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강동첨단업무단지에는 삼성엔지니어링과 삼성물산, 세스코를 비롯한 40여 개 기업이 입주해 있으며, 엔지니어링복합단지에는 엔지니어링 산업을 기반으로 3D설계, O&M을 접목한 디지털 엔지니어링 복합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지하 6층~지상 20층, 3개 동, 전용면적 84~99㎡ 총 378실 규모다. 또 약 1만5,000㎡의 상업시설도 함께 조성한다. 다양한 금융 혜택 제공으로 소비자들의 부담도 낮춰준다. 입주 시까지 계약금 5%(1차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계약축하금 지원 및 입주 지원 혜택 같은 특별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다.